[수원꽃집][코코] 청순 초영계 끝판!! 그곳은 아플정도로 휘감기는 쪼임!! > 후기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사이트 내 전체검색

후기게시판

[수원꽃집][코코] 청순 초영계 끝판!! 그곳은 아플정도로 휘감기는 쪼임!!

작성일 20-01-06 00:39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조회 3,943회 댓글 0건

본문

① 방문일시 :10/1

② 업종 :휴게텔

③ 업소명 :꽃집

④ 지역 :수원

⑤ 파트너 이름 :코코

⑥ 경험담(후기내용) :1. 매니저 코코, 20살, 165cm, 52kg, D컵 2. 얼굴 이쁘면서 귀엽습니다. 홀복에 구두 신어서 그렇지 교복 입혀놓아도 믿을 정도의 어린 얼굴을 가진 매니저입니다. 휴게텔 업종에서 상급이라고 해도 무색 없을꺼같네요. 상당히 괜찮습니다. 3. 몸매 약통입니다. 탱탱한 몸매라고 표현하고 싶네요. 절대 뚱 아니고 뱃살도 거의 없습니다. 가슴도 자연산 D컵으로 촉감도 상당히 좋으며 떡감 좋은 몸매 라고 생각하시면 될꺼같습니다. 4. 마인드 짧은코스라 대화를 거의 하지않고 바로 플레이에 들어갔습니다. 자세히 파악 되진 않지만 말투에 애교가 많이보이며 상당히 좋을꺼라 생각됩니다. 5. 연애 역립은 패스하였으며 어린 나이 답게 연애감이 훌륭합니다. 처음부터 상당히 괜찬은 반응을 보이며 마무리때 빠른속도로 연애를 하니 눈이 살짝 뒤집혀 질라는 반응을 보여주었습니다. 일명 활어라고 하고싶습니다. 연애감 정말 좋습니다.  6. 정리 약속시간때문에 짧은코스로 한걸 후회하게 만든 매니저입니다. 어린나이에 비쥬얼도 괜찮고 연애도 괜찬은 매니저입니다. 다음에 긴 코스로 한번 또 보고싶은 매니저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bamgou10.com.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